상황에 따라 중복신청도 가능하니 새희망홀씨를 신청후, 햇살론 자격 조건도 함께 알아보셔도 됩니다. 어느것을 먼저 받는지는 크게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새희망홀씨는 연초나 연말에 승인률이 높은편 입니다. 하나은행, 국민은행, 신한은행 등 정부에서 1년동안 취급해야 되는 목표 금액을 설정해 줍니다. 100% 완수해야 할 의무는 없지만 외부의 시선을 신경쓰지 않을 수 없습니다.
국민은행 새희망홀씨의 경우 저신용자, 저소득층 취급 부분에서 작년 가장 많은 금액을 지원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대환과 생계자금 구분 없이 2,500만원까지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대환시 대부업체 이용보다 2금융권을 이용하고 있을 때, 한도가 더 적게 나오는 경향이 많습니다. 소비자금융의 경우 숨길 수 있는 채무들도 있기 때문 입니다.
실행시 취급수수료 및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몇가지 조건에 해당 되는 분들이나 성실상환자는 우대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으니 미리 확인해 두시면 좋습니다.
금리는 5.99% ~ 10.50% 신용등급 및 소득, 채무, 개인상황에 따라 각각 다르게 적용 됩니다. 그렇다 하더라도 서민들에게 낮은 이자율인것은 분명 합니다.
새희망홀씨 대출시 신분증 이외에 소득서류, 재직서류를 위주로 준비하시면 됩니다. 소득금액증명원,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원, 재직증명서 가운데 상황에 맞는 제출이 가능 합니다.
[관련글] 햇살론 취급은행 승인률 높은곳
새희망홀씨대출은 직접 가까운 은행 영업점을 방문하셔서 상담을 하는것이 좋습니다. 은행권 상품인 만큼 신용등급 관리에도 유리하니 필요한 분들은 가능 여부를 확인해 보는것도 좋습니다. 바꿔드림론, 햇살론, 새희망홀씨는 중복 신청이 가능 합니다.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