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글녀로 유명한 한지우가 광고모델로 등장하는 금융사. 바로 sbi저축은행 입니다. 그 가운데 최근 중금리대출 사이다가 출시되기 전까지 이름만 들어도 왠지 빠른 진행이 가능할 것 같은 스피드론이 가장 인기가 있었습니다.
오늘 알아 볼 내용은 상품의 이름만으로 대략 짐작이 가능한 sbi저축은행 스피드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어떤가요?
기본 조건을 살펴보면 이자율은 최저 19.9% 부터 34.9% 이내, 한도는 100만원 부터 최대 천만원 입니다. 여기서 한가지 차이가 있습니다. 바로 sbi저축은행에는 초스피드론 이라는 상품도 있다는 사실 입니다.
이름처럼 초 스피드론은 100만원 소액대출에 한해 운영이 됩니다. 상황반법은 최대 48개월이며, 원리금균등분할상환 합니다. 취급수수료는 없지만, 중도상환수수료는 2%이내에서 운영 됩니다.
신청일 기준으로 연체가 있거나 신용상 문제가 있다면 한도가 발생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부결이 된다면 신용등급을 올리거나 부채 상환후, 재 신청이 가능 합니다. 개개인에 따라 한도 및 금리가 서로 상이할 수 있으니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sbi저축은행의 전화상담을 통해 알아보셔야 합니다.
상환기간 역시 이용 금액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48개월이 최장 가능한 기간이며 400만원 대출 신청시 24개월, 500만원 이상 신청시 36개월 이상 설정 가능 합니다. 한도가 높은만큼 매달 불입금 및 상환 부담을 줄이기 위해 기간을 늘리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사실 300만원 이하라면 상환 기간을 1년으로 하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기간에 차이를 두어도 크게 차이가 나지 않지만 이자율은 눈에 보일 정도로 달라지기 때문 입니다.
sbi저축은행 스피드론은 인터넷을 통해 상담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직접 전화를 해서 가능 유무를 확인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공인인증서를 소지하고 있다면 무방문 무서류 신청이 가능하며 오전 신청한 경우 당일 입금도 가능 합니다.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